행복한 여행/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낭으로 간 첫 해외여행기~!

아쿠루미 2020. 4. 27. 15:44
반응형

 

 

 

 

Intro~

네... 루미입니다!

티스토리 오픈 후 늘 아쿠님이 정보성의 포스팅을 아주 잘 남겨주시어 유지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제가 여행을 주제로 첫!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네요~

여행을 2,3달에 한 번씩은 가주는 편이라 앞으로 올릴 여행 포스팅 콘텐츠가 매우 많아 효오~~

(다 저의 게으름의... ㅠㅠ)

틈틈이 여행기를 올려놓을 테니 그냥 '얘넨 이렇게 노는구나...'

쯤으로 봐주시면 감사합니둥^^

PS. 필체는 음슴체와 공손체를 오가는 저 세상 텐션으로 그때그때 바뀔지 몰라 효오~

불편하셔도 너그러이 양해 바래욤

 

두둥!!!

코로나 창궐 이후 국내는 점점 안전수치에 도달하고 있는 요즘...

코로나 따윈 생각도 못했던 작년 여름 끝, 초가을 무렵~

거국적(?)으로 연초부터 계획한 해외여행을 차곡차곡 준비했더랬죠~!

같은 회사 직동이자 러브라인 유지 중인 우린 연차를 내고 비행기표와 숙박을 일단 예약 후 

일정을 탄력 있게 짜고 하루하루 손꼽아 날을 기다리던 중

드디어!!!

그 날이 다가옴...ㅋㅋㅋㅋ

퇴근시간이 다르고 익일 아침 일찍 출국하는 비행기 편이다 보니 전달 밤 퇴근 후 바로 공항에서 노숙을 하기로 함

처음 하는 공항 노숙에 근처 숙박을 예약할까.. 싶었지만 돈도 비싸고 잠만 잘 텐데 일이 커질듯해서 그냥~

회사와 가까운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만나 바로 다이렉트 리무진을 이용해 인천공항에 도차~크!

 

 

 

떨리는 마음으로 (공항은 와도 와도 설레~=^^=) 출국장 들어섬

모든 짐은 아쿠님 몫...

자~알 부탁하네... 껄껄껄

 

 

 

KT 통신사를 쓰는 우린 데이터 무제한 해외 로밍 무료 이용을 해보기로

(사실 나님은 가족과 항상 해외 나갈 때 현지 유심을 이용했지만 처음 로밍 이용해보는 거..)

우리가 공항에 도착한 시각이 밤 10시가 훌쩍 넘은 시각이라 출국장 쪽엔 통신사가 이미 문은 닫았...ㅠㅠ

다행히 다른 층엔 운영 중인 곳이 있어서 간단한 안내를 받고 책자 얻어옴

우리는 둘 다 KT 통신사 5G 무제한 요금제 VVIP 고객이 되시겠다!

난 SK에서 KT로 넘어온 케이 슨데 등급 혜택 중 매력적인 조건 때문에 오래 쓴 SK를 미련 없이 버림..ㅋㅋ

KT통신사 VVIP등급 혜택으로는 라운지 이용이 포인트 차감으로 무료 이용 가능하드아~(이거지 이거어~!)

내가 이 혜택에 끌려 이미 석 달 전부터 통신사 바꾸고 무제한 요금제 쓰고 막... 응!? (침착하자아~~)

준비해 간 e-티켓으로 보딩패스 챙기고 짐은 각각 기내용을 챙겨 왔기에 따로 부치진 않았다

출국 심사 후 면세구역에 있는 라운지로 바로 궈궈~

 

 

 

크흡~!

스카이 허브 라운지 식사를 넘나 좋아하는데

일정상 늦밤에 간 거라 최소 요기정도 할 음식들만 있었다

그래도 맛은 다 좋음^^

 

 

 

어차피 라운지에서 노숙을 할 요량이니 맥주도 한 캔~!

야무지게 잘 드셔 주신 아쿠님(토닥토닥)

 

 

 

커피로 마무리하고

난 스카이 허브 라운지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샤워실이 있길래 간단히 씻고 소파에 자리 잡고 눕듯 앉음..

늦게 도착 늦게 밥 먹고 하다 보니 막상 몇 시간 못 잔 듯...;;

 

 

 

비행기 타기 전 여유롭게 면세품을 인도받아야 하기 때문에 곳곳에 면세품 수령처를 찾아 헤맴..ㅋㅋ

아침 이른 시각인데도 사람 많음

 

 

 

내가 이용한 신라 면세품 인도장은 이렇게 여권이나 교환권 바코드로 미리 앞에서 번호표를 받고 기다림 되고

 

 

 

움 하하하하하하~~

양손 가득 찬 면세품 쇼핑백이 참 뿌드~읏 하군화!!

 

 

 

출국장 앞에서 대기하고 기다리는데

날씨 뭥밍?!...;;

비가 너무 촉촉이 많이 내리고 있어서 비행기가 뜰 수 있으려나 걱정됨

 

 

 

우리가 이용할 T way 항공 탑승구 앞

다낭은 우기의 시작이라 하던데 그래도 같은 목적지를 갈 동지(?)님들이 많았다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비행기로~!

항.. 너무 좋음^^

어릴 적 가족 여행으로 국제여행 가본 후 처음이라는 아쿠님도 좀 설레신 듯

 

 

 

날이 비 오고 흐렸지만 그래도 사진 냄기고...

아쿠 표정 왴ㅋㅋㅋㅋㅋ(밤새 마이 피곤하셨음..;;)

 

뜬다~ 뜬다~ 드디어 어... ㄷㄷㄷㄷㄷㄷㄷ

 출발~알!

 

 

 

 

곧 올릴 도착 후 1일 차 포스팅으로 뵈어요(찡긋)

반응형

'행복한 여행 > 베트남 다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다낭 1일차!!  (0) 2020.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