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여행/제주도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 곳 ' 노리매 테마 공원 '

아쿠루미 2020. 8. 20. 05:40
반응형

 

 

 

 

 

 

 

Intro

맑고 좋은 날~~~

맑고 (무지) 더운 날~~~

이런 날은 사진을 마~니 마니 찍어 놔야 함ㅋㅋㅋㅋ

그래서 찾은 제주도 포토존으로 유명한 

' 노리매 테마 파크~! '

이번 제주도 여름휴가의 목적에 맞게

커플 스냅사진을 많이 많이 찍길 기대하며 부지런히 가봄

 

입구 & 관람요금

내비를 찍고 도착하니 넓은 주차장이 있었다

날씨가 넘나 덥고 햇볕은 쨍쨍~!

우리가 이미 도착한 시간도 더운 시간대라

최대한 매무새를 단정히 하고 공원을 즐겨 보기로~

 

 

 

주차하고 노리매 입구 쪽으로 가는 길...

여름 휴가지만 성수기를 조금 피해서 갔기도 했고

흐린 날의 연속 속에 하루! 여행 다니기 좋은 날이었기 때문인지

매표소로 이동하는 다른 사람들은 많지 않았다

다른 관광 오신 분들 따라 주차장을 조금만 벗어나면~

 

 

 

좌측엔 이런 조그마한 연못이~

사진으론 잘 안 느껴지겠지만
(더 생생한 영상이 포스팅 제일 하단에 있어요~)

작은 폭포도 조성되어 있고 잉어? 금붕어? 들도 많다

주변이 다 녹색 녹색~이라

입구부터 싱그러운 느낌과 힐링이 저절로...

기대가 너무 됨!^^

 

 

 

제주도 노리매 공원 전체 안내도와 내부에 있는 시설들을 간단히 볼 수 있도록 

입구 우측에 안내되어 있다

간단히만 훑어보고 일단 들어가 보아요~

 

 

 

매표소마저 숲 속에 작은집 마냥 이쁘다

 

 

 

요금은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그리 싼 편은 아닌 듯!
( 볼거리 많고 갬성 뿜뿜 하다면 이 정도 입장료쯤이야~!ㅋㅋㅋ)

간만에 날씨 좋아 저세상 텐션 된 나님...ㅋㅋ
( 햄볶해욤~♡)

 

 

 

입장권 get! 

브로숴를 챙기면 노리매 안내도가 나와 있으니 넓은 노리매 공원을 코스별로 돌아볼 때 도움되겠지..!

 

 

 

' 자연과 함께 즐기는 감성공간으로~ 가봅시다! '

 

테마파크 투어

 

 

입구부터 그린~ 그린 한 노리매

길이 잘 닦여 있어서 유모차를 끌고 아가 손님과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

둘러보기에 편의성을 생각한 공원

 

 

 

첫 코스부터 세상 이쁜

내가 좋아라 하는 여름의 수국이 맞아주니 

안 그래도 텐션 UP! 상태였는데 블링블링 너모 기분좋앙~

 

 

 

나보다 이쁜 수국 앞에서 먼저 얼굴 디밀어(?) 보겠습니둥...;;
( 미... 미안..;;)

 

 

 

사진 찍고 계속해서 이어지는 길 따라 걷다 보면 곳곳에 포토존이 빼꼼~!

마침내 제주도 사진 찍기 좋은 곳 노리매에서 제대로 삼각대 꺼내고 찍힐 준비 해 봅니다

 

 

 

ㅋㅋㅋㅋ 돈 줘... 라능...ㅋㅋㅋㅋㅋ

 

 

 

이 컷을 위해 참 많이도 셔터 누르러 가셨던...ㅋㅋㅋ

그래도 우리의 첫 커플 스냅사진이

아름다운 날 제주 노리매에서 찍을 수 있음에 너무 즐겁고 감사했던~

 

 

 

더위에도 노력한 성과를 얻고 다시 걸어 봅시다

 

 

 

공원 길다가 온통 그린인데 하나도 지루하지 않아!

제주도 여행 코스 중 예쁜 사진을 꼭 남기고 싶은 분들은

제주 노리매 테마파크 Pick! 을 고려 해보 심이~

 

 

 

다시 곳곳에 있는 포토존을 찾아~ 

걸어... 걸어요

 

 

우리 제주도 왔어효오~!

 

꽤 사진 찍을 곳이 많았던 노리매 공원이었지만 그 모든 포토존을 다 섭렵(?)하겠다는 의지!!

매우 잘 따라와 준 아쿠~!
( 세상 고 맙~ㅡㅜ)

 

 

 

한쪽으로 길이 나 있길래 몇 걸음 옮기니 눈에 보였던 큰 호수!

이국적이고 사람이 많은 편이 아니어서 일까

평화로운 잔잔한 분위기가 또다시 힐링을 부르는 군화아~!

 

 

 

물속에서 자라나는 이쁜 수초들도 많고

조경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던....

우린 걸어오는 코스 사이사이 숨어있던 포토존을 이용(?) 해 왔었는데

진정 사진 찍을만한 곳은 여기 다 모여 있네?!

 

 

 

세상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너무나 멋진 곳!

사진을 찍으면서도 일상의 답답함이 날아가고 치유되는 느낌!?

 

 

 

호수 한가운데로 정자가 있고

여기서 ' 테우 '라는 통나무배도 타볼 수 있다 

 

 

 

물고기들이 음청 몰려 있는 곳!

 

나중에 보니 곳곳에 이렇게 작은 뽑기 기계에서 먹이를 뽑아 뿌려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피딩 경험도 할 수 있었다

 

 

 

작정하고 계속되는 포토존 사진 남기기

 

 

 

노리매에는 이런 꽃, 식물, 조경이 잘 되어 있는 호수뿐 아니라 

소소하게 동물 농장도 있었다

공작새가 너무 이뻐서 다른 닭, 호로새... 는 기억에 잘 안남...;;

 

노리매 카페 휴식 후 마무리 코스

날씨가 넘 더웠던지라 잠시 쉬어갈 곳이 매우 필요했는데

호수 건너편으로  건물이 보여 가보니 카페가!!!

세상 반가운 ' 노리매 카페 ' 는 따로 후기 남겼으니 아래 링크 보세효오~

 

 

 

 

 

잠깐의 휴식 후 카페 앞 작은 호수의 폭포가 마음까지 시원하게 했던~

 

 

 

그 옆으로는 녹차밭이 넓게 펼쳐져 있고

이번 여행에서는 굳이 오설록 녹차밭을  일정에 넣지 않았는데 이렇게라도 보니 반가움

 

 

 

끝을 향해 걷다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또 다른 포토존~!

더운 날이라도 바람 많은 제주라서 커튼 컨셉(?)으로 사진 찍기 차~암 힘들었..ㅋㅋㅋ

 

 

 

슬쩍 지친 우리에게 거의 마지막 코스였던 

' 비밀의 정원 ' 

초반보다 점점 지쳐가는 날 위해 한참을 웃게 만들었던 아쿠~

 

 

 

막상 길 따라 들어가니 실제론 그렇게 볼만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사진으로 남겨 놓으니 이쁜 정원

 

 

 

이제 우리 지~인짜 마지막으로 걸어 봅시다

 

총평

어딜 가도 여행으로 가면 너무나 아쉬워 장소마다 꼼꼼히 돌아다니는 편~

여행 일정 중 제일 좋은 날씨에 갔던 곳이라 욕심도 더했고

그래서 이곳저곳 포토존에서 감성 어린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었고

돌아보는 곳마다 보이는 꽃들과 세상 예쁜 조경들에

서울에서의 피로와 매일의 일상에서 오는 고민, 답답함을 충분히 해소할 수 있었다

다만, 더운 날보다는 봄, 가을 방문을 더 추천~!

쉴 곳이 마땅치 않은 코스에 햇볕을 잠시 피할 곳은 많지 않아 막판으로 갈수록 지칠 수 있다는 점...

 

제주 노리매 테마파크는 

" 자연과 함께 즐기는 현대적 감성공간, 매화가 있는 도시형 공원 "

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충분한 볼거리와 힐링을 선사해주었다

 

사진 많이 남기고 싶은 분들은 꼭 가보셔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노리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노리매 테마 파크 ★

관람 시간 : 9 : 00 ~ 18 : 00

( 폐장 1시간 전 입장 마감 / 계절에 따라 입장시간 변경 有 )

고객센터 : 064 - 792 - 8211~4

홈페이지 : www.norimae.com/

 

 

노리매 테마파크 영상을 보시면 더 생생한 후기를 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