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잘 먹고

제주도에서 디저트로 ' 망고 홀릭 ' 망고 빙수를 먹어 보았어요

아쿠루미 2020. 9. 7. 17:07
반응형

 

 

 

 

Intro

호캉스의 날로 정하고 오전 오후 시간을 호텔 내에서 계속 보내고 있었다

1일 1 카페 갬성 샷!

이번 여름휴가 매일의 미션을 잘 수행 중

벌써 익일이면 서울로 돌아가야 하기에

넷째 날 호캉스 도중 잠시 나와서 디저트 카페에 다녀오기로~

늘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다른 어떤 것! 이 아닌...

빙수를 먹으러 가보자 했다

개인적으로 망고를 좋아하는 편~

먹을 꺼면 망고 빙수 잘하는 집으로 가보자며 ' 망고 홀릭 '으로 내비를 찍고 궈궈~

 

외관

망고 홀릭은 제주도에서 체인으로 운영되고 있었는데

본인의 위치에 따가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보면 될 듯~!

제주도 곳곳에 지점이 따로 있을 정도면

제주도 디저트 카페로 이미 어느 정도 인지도도 있고 맛도 보장되는 유명한 카페라 그렇겠지?!

 

우리가 방문한 망고 홀릭은 제주 서귀포 법환동 쪽에 자리 잡고 있는 곳이었고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눈치껏 카페 앞 길 건너편에 잠시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입구 쪽에도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전구가 달린 것을 보니 밤에 와도 분위기가 한층 더 살겠다는 느낌

야외 테이블석 자리도 많았지만

여행 기간 내내 소나기에 흐린 날의 연속이다 보니 앉아있는 손님은 없었고

우리고 실내에 자리를 잡으러 들어갔다

 

내부 & 메뉴판

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각종 건망고 바나나 건조한 과자, 우도 땅콩 스낵 등등이

바구니에 담겨 판매되고 있는 선반들부터 눈에 띄었다

 

제주도에 이전에 방문했던 여타 카페나 음식점들도

많이들 이렇게 귤을 이용한 스낵류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던 모습을 이미 봐왔어서 생소하진 않았지만

서울에서는 분명 보기 힘든 장면이란 거...

 

카운터 위쪽으로 망고 카페답게 망고의 각종 효능이 안내되어 있고
( 하나같이 날 위한 과일인 것 마냥...ㅋㅋㅋㅋ)

주문하기 편하게 메뉴판도 옆에 같이 걸려 있다


빈혈 예방 : 칼슘, 인, 철분

동맥경화와 심혈관질환 예방 및 완화 : 비타민 C, E

다이어트 : 수분 다량 포함으로 식전 섭취 시 식사량 조절됨

장운동 촉진 : 식이섬유 풍부해서 변비 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 펙틴 & 비타민 C

심장질환 예방 : 베타카로틴, 비타미 E, 셀레늄

단백질 작용 억제 및 소화기암, 전립선 암세포 억제 : 수용성 섬유소 펙틴

칼슘 흡수를 도와 구루병, 골다공증 예방 : 비타민 D

피로회복, 집중력 향상, 불면증 개선 : 마그네슘

피부 세포 활성화와 피부미백, 노화방지 : 비타민 E
피부 윤기, 모공을 뚫어 여드름 완화 및 탈모 방지 효과!

안구 기능에 필수 요소로 시력 보호, 유지, 시력 세포의 성장과 발달 촉진 : 비타민 A


이건 뭐 거의 만병통치 아님?!ㅋㅋㅋㅋ

 

디저트나 후식을 보통 먹는 시간이 아닐 때 방문한 거라 그런지

제주도 망고빙수 집 망고 홀릭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다

여유 있게 메뉴 책자를 보면서 주문~

망고 디저트 전문점 이라지만 그렇다고 모두 망고로 된 음료나 베이커리 등만 파는 건 아니겠쥬?!!

커피를 마시고프신 분들도 편히 방문해보셔도 되고

각종 스무디와 에이드, 셰이크도 있어요~

그리고 생망고 선물 박스도 구입할 수 있으니

혹여 제주에서 망고를 선물용으로 하고 싶으시면

여기 생망고 디저트 카페 망고 홀릭에서도 가능합니다요~

 

우린 이것저것 보다가 빙수 먹으러 왔으니 목적에 맞게

' 신선로 망고 코코넛 눈꽃 빙수 ' 2인을 시켜 보았다

기다리는 동안 한쪽에 자리 잡고 앉아 기다리며 또 사진 찍~ 찍~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았지만 디저트 카페로는 부족하지 않은 규모였고

테이블도 여러 손님들이 앉아서 즐기기에 충분~!

 

알록달록 색감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과

 

천장, 벽까지 모두 색감 강한 동남아 풍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이런 색감은 기분마저 좋아지게 하지...

 

망고 빙수

잠시 뒤...

드라이아이스의 아우라와 함께 우리가 주문한 망고 빙수 등장!!!

 

신선로 위로 드라이아이스 연기에 휩싸여 나온 망고 빙수에 입이 떡! 벌어짐

 

비주얼 보소~

드라이아이스 연기는 빨리 사라져 버리니 사진도 서둘러 찍어 둬야 함ㅋㅋㅋㅋ

 

처음 서빙 시 아우라에 놀라고

이젠 얇게 썰린 망고들로 덮인 빙수의 형태를 더 자세히 볼 수 있었다

 

윤기 있고 먹음직스러운 망고들이 눈꽃 빙수를 꽁꽁 가리고 있었다

세상 영롱~ 하다

이뻐서 못먹겠...!!!

 

진짜 사알짝 망고 한 겹 들어내면 그 사이로 코코넛 향 가득 품은 눈꽃 빙수가 보인다

 

같이 나온 아이스크림 + 약간의 후레이크, 팥, 빙수 떡 토핑도 취향 껏 드시라고 따로 나옴

연유 요청하면 주시는데 빙수에 뿌려 먹으면 더 달달해지겠지요...
( 우린 그냥 먹음... )

 

먼저 망고와 눈꽃 빙수를 같이 떠먹었다

망고가 세상 달아서 연유는 Pass 해 줬던 것!

코코넛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싱싱한 망고의 당도 덕분에 코코넛 품은 눈꽃 빙수를 먹는데 부담이 없었다

 

어느 정도 먹다가 같이 나온 아이스크림 토핑과 떡을 같이 넣어 먹음

개취로 팥은 그냥 반납~ 했습니다

2인용을 시켰는데 양이 꽤 많아 보였지만

절대 기우였음...ㅋㅋㅋㅋ

그냥 바닥까지 벅벅 긁어먹고 더 없어서 아쉬움까지 먹고~ㅋㅋㅋ

 

마무리

잘 먹고 나와 주차해놓은 카페 입구 반대편으로 돌아가니 넓은 마당이 보였다

제주도 망고 홀릭은 건물 1층에 있었는데 건물 자체가 어떤 펜션으로 운영되는 것 같았다

 

이렇게 넓은 마당에 위로 전구들이 걸려 있던데

진짜 밤에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다

제주도 디저트 카페 망고 홀릭에서는 바닷가가 보이지 않는다

이 뒷길로 조금 나가면 바닷가가 보여서 길 따라 쭈욱 걸어봤다

어제의 맑고 화창함은 사라지고 비 예보가 있던 날이라 조금 흐리고 바람도 더 많이 불었지만

법환동 근처를 돌아보기엔 날씨가 우릴 도와준 듯!

 

사실 주문할 때 가격이 비싼 듯해서 망설였지만

정말 여행 온 겸겸이라 주문해서 먹었다

비주얼 갑! 맛도 최고!로 가격이 전혀 비싸게 느껴지지 않았던 Magic을 또 경험하고...

나같이 망고 좋아하는 사람은 꼭 한번 방문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이렇게 1일 1 카페도 성공!!

 

★ 망고 홀릭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2시

전화번호 : 064-739-3339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83 

 

 

▼▽ 더 생생한 우리의 먹방을 보실 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