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잘 먹고

제주도 여행 마지막 식사는 공항 근처 ' 신 해바라기 분식 ' 에서...

아쿠루미 2020. 9. 10. 18:43
반응형

 

 

 

Intro

여름휴가 마지막 날!!!
( 올게 왔구나아~ㅠㅠ )

오는 날과 마찬가지로 돌아가는 날도 왠지 모르게 신경이 곤두서 챙길게 많은 것 같고 마음은 뭔가 급하고...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 무사히 체크아웃하고 고픈배를 채울 식당을 미리 정했어서 바로 출발했다

오후 늦은 시각에 비행기 예매를 해두긴 했지만

마지막 날을 보낼 위치는 공항 근처 쪽으로 미리 생각을 해뒀고

주린 배를 채워 줄 식당도 공항 근처 제주시 쪽이나 근방 어딘가로...

제주에서의 마지막 끼니를 먹으러 가 봅니다~

 

외관

신 해바라기 분식!

이곳이 우리의 마지막 식사 제공처..ㅋㅋㅋ

제주 공항 근처에 신 해바라기 분식은 2군데가 있는데 우린 한라대점으로 갔다

근처에 따로 주차공간은 없고

주택가 쪽이다 보니 그냥 근처에 잠시 주차를 하라고 하심...

한 바퀴 돌다 보니 식당 옆에 자리가 나서 어여 주차를 할 수 있었다

 

배고파도 기록을 남기고 들어가 봅시다

 

이날도 매우 더웠지만 실내 자리도 많이 비어 있어서 굳이 밖에 앉지 않아도 됨

 

제주 공항 근처 신 해바라기 분식 한라대 점과 칠성동 점은

매일 정상영업은 하지만 한라대점의 단축 영업으로 인해 운영시간이 다르니 미리 참고하시고~!

따로 브레이크 시간은 없었다

 

내부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은

한 끼 후룹 먹기에 충분한 테이블들이 있었고

 

정면으로 주문대가 있었다

선불이니 자리를 먼저 잡고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는 게 낫겠죠?!

 

웬만한 건 셀프~기 때문에 물 Self!

 

요기서 반찬도 딱! 먹을 만큼 Self~!

 

메뉴

적당한 곳에 자리 잡고 벽에 붙은 메뉴판부터 봤다

내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함

그래서 살짝 고민함ㅋㅋㅋㅋ

 

하지만 우린 미리 생각했던

많이들 드신다는 순두부를 주문했더랬지!

매운 거 잘 먹고 좋아하는 우린 원래는 매우 맵게로 선택할까 했지만

저기 쓰여있는 ' 기본 (매워요) ' 문구에 괜히 쫄아서..ㅋㅋㅋ

기본도 매운데 더 맴 게?!!! no no no~~~

그냥 기본으로 주문 들어갑니다

국수보단 밥이 먹고 싶은 아점이라 찌개류로 오뎅찌개도 주문함

 

반찬 셀프라 아쿠가 꼼꼬미 챙겨 오심

반찬들이 다 내 스타일..

깻잎김치, 오징어 젓갈, 단무지, 배추김치

반찬들을 보니 딱 이 반찬만으로도 밥 한 공기 뚝딱! 가능 각...ㅋㅋㅋ

 

주문 메뉴는 빠르게 나오는 편~

순두부 나오셨다

일반적인 순두부찌개와는 매우 다른 비주얼~

빨간 음식 성애자! 나님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두부에 먹기 전부터 맛있어!!!ㅋㅋㅋㅋ

 

오뎅찌개는 연식 있어 보이는 양은 냄비에 오뎅 마구 많아~ 버전으로 나옴

 

무엇보다 밥 양이 꾹꾹 눌러 담은 한 그릇 스타일이라 너무 좋았다
( 탄수화물 중독자 나님 음식점들에서 늘 밥 한 공기를 공기 반 쌀 반으로 주는걸 불편해하는 편~ )

 

 

자아..

배고프니 이제 먹어 볼까요?!!

 

뭔가 차린 건 많지 않지만 정성껏 준비했으니 잡솨보셔~ 란 느낌!
윙~! 누... 누가 그래?!ㅋㅋㅋ )

 

다른 순두부찌개의 그것(?)과 뭔가 달라~!

파근 파근 순두부 사이사이로 고기는 왤케 많앜ㅋㅋㅋㅋ( 개쥬아~~~^^ )

말없이 먹기 시작합니다...

순두부찌개는 왜 이리 양이 작은 것인가!!!

금세 먹어 버렸습니다ㅡㅡ;;

 

오뎅 찌개는 그야말로 김치찌개에 오뎅 좀 과하게(?) 넣은 그런 찌개!

그냥 김치찌개를 시키긴 좀 심심해서 시켰는데 괜찮은 편~

순두부가 유명한 신 해바라기 분식이라 상대적으로 큰 감동은 없었지만

무난하게 먹기 좋은 찌개였드아~

 

총평

주차자리 찾는데 시간을 다 보내고 먹고 나오는데 채 30분도 안 걸렸다

음식이 맛있으면 후루룩 들어가 속도도 빨라지는 편~

생소한 비주얼의 순두부에 흠뻑 빠져 아쿠도 나도 배부름을 느낄 틈 조차 없이 클리어했다

보기만 해도 맛있겠다 싶었던 반찬들도 역시나여서 

배부름을 아직 느낄 수 없었던 시각!

밥 한 공기 더 시켜서 반찬에 묵어 보까?! 생각했을 정도!
( 말려줘서 고마워요 아쿠..ㅋㅋㅋㅋ )

오징어 젓갈과 깻잎김치는 판매를 할 정도니 사 올걸 그랬나 싶게 아쉽기도 한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신 해바라기 분식 한라대점

앞으로도 제주 올 때 도착할 때 출발할 때 들를만한 공항 근처 맛집을 알게 되어 너무 좋음

든든히 먹어서 서울 갈 때까지 아무것도 먹지 못하정도였다능..ㅋㅋㅋ

강추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신 해바라기 분식 한라대점 ★

운영시간 :  10시 ~ 17시 ( 7,8월 기준 단축영업 )
( 지점별 운영시간이 시기마다 다를 수 있음 )

전화번호 : 064-747-3277

주소 : 제주 제주시 정원로 47

 

 

반응형